본문 바로가기
취미만드는게취미

액션캠 알리 직구 구입기 [SJ4000 WIFI 짭프로]

by 은챠챠 2015. 10. 27.
반응형

일본여행겸 겸사겸사 선물(강탈)도 받을겸

알리에서 직구도 한번 해 볼겸 구매구매!

액션캠은 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사두고 영 쓰지 않을거같아서 고민

구매하려고 봤는데 SJ4000 짭프로 말고도 대륙의 실수 샤오미에서도 액션캠이 나왔는데

디자인이 참 매끈해서 고민을 했지만

결국 짭프로의 미친가격과 악세사리에 홀려 구매요청을 하고 말았다 ㅋㅋ

http://s.click.aliexpress.com/klk/iYBEY7IyV

 

 

 

알리에서 여러판매자를 검색해본 결과 이 판매자가 무려 배터리를 2개에 충전기까지 주길래

이 판매자의 장점은 평가도 좋지만

배송비가 EMS가 무료!!! DHL도 4.34불 밖에 안한다 이가격에 보낼수가 있다니 놀라울 따름

http://s.click.aliexpress.com/klk/RvjeeMRvr

 

 

함께파는 모노포드까지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 중간에

판매자에게 채팅을 걸어서 이것저것 물어봤다

역시 피드백이 좋아 ㅋㅋ

약간의 할인과 미니삼각대를 보내주겠다는 판매자의 대답을 듣고 결제 완료!

알리에서 흥정을 빼면 섭섭하니까 :)

 

 

알리에서 구매할때는 판매자가 늦게 보내서 오래 걸리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나는 판매자에게 계속 독촉을 보냈다 디어프랜 내 상품 보냈니?

잘못된 송장이 찍히는 경우도 있는데 내 경우가 그랬기때문에

디어프랜 송장번호가 맞지 않아 보내주지 않으면 취소할수밖에 없어 디어프랜 ㅋㅋ

알리 판매자는 디어프랜을 참 좋아한다

독촉의 결과와 주말에도 일하는 DHL 덕분에 4일정도 걸린듯?

DHL이 받고 나면 홍콩에서 오는데도 불구하고 국내택배급으로 빠름빠름

 

판매자가 준 미니삼각대는 그냥 정말 미니미니삼각대 ㅋㅋㅋㅋㅋ

모노포드는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럽다 가볍기도 쭉쭉 잘늘어나고

짭프로의 악세사리로 충분히 각도 조절이 되기때문에 은색 쇳덩이 부분을 뺐는데 그랬더니 정말 가벼워졌다! 만족!!

 

귀여워

 

예뻐

 

집에가서 건담과 함께 ㅋㅋ

SJ4000은 짭프로인데 짭프로의 짭프로 짭짭프로가 있다고 하길래

구매전에 짝퉁구별법을 많이 찾아봤는데 결국 정품이었다 짭프로 정품이라니 뭔가 이상하지만 ㅋㅋ

소프트웨어까지 업데이트를 해서 보내줬기 때문에 따로 설정할건 없었다

다만 날짜 설정은 따로 해줘야 함, 단점이라면 배터리를 빼면 날짜가 리셋된다는거

그래서 그냥 날짜는 무시하고 쓰기로 결정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무실 책상 자꾸 왼쪽에 뭐가 찍히길래 뭔가 했더니

화각이 넓어서 짭프로 옆을 잡고 있는 내 손가락......ㅋㅋㅋㅋㅋ

 

자전거에도 거치 완료!

테스트 영상도 찍어보고 일본에 들고가서 잘 쓰다가 왔다.

배터리가 조루이긴 하지만 그래도 3개나 되는 배터리 덕분에 일본에 가있는동안 배터리 걱정없이 잘 돌아 다녔다!

 

곧!!!!언젠가는 영상을 업데이트.....할꺼야 하겠지.. 올해안에는.....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