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까지하는녀자

[배스낚시] 청평호 첫 보팅!! 철갑선~ 이게 보팅의 맛!!

by 은챠챠 2017. 9. 25.
반응형

 

지인분의 스승님이 운영하시는

철갑선을 다녀왔습니다!!

선장님께서 직접 만드셔셔 취미생활을 즐기는 보트였는데

청평호의 유명 보트가 되어 철갑선이라는 이름까지 생겨났다고 하네요

뒤쪽의 펜스가 새롭게 생겨 더욱 안전해진 철갑선!!

첫 보팅이고 느면 나온다 하길래 기대가 만발합니다.

 

 

 

선장님 전용자리 ㅋㅋ

2개의 로드로 루어별로 포인트를 탐색하십니다.

 

 

 

움직이는 배 위에서 낚시는 처음이라

이게 영 적응이 안되네여 ㅜㅜㅜㅜㅜㅜㅜ

 

 

 

느면 나올지 알았는데

느면 나온다며!!!!!!!!!!!!!!!!!!

거만하게 큰놈만 찍어야지 했는데

너무 뜨문뜨문 나와줘서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짜치도 사진을 찍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는 카이젤 플리커로 짜치 뽑아내고 있는데

영 저는 달달달달 액션이 안맞아서 다운샷으로 지지다가

선장님께서 탑워터로 잡으신걸 보고 바로 탑워터 변경!!

은챠르카로 탑워터 첫 마수 했습니다.

물이 맑아서 스테이중에 배스가 쫏아오는게 보이다가

한번 톡 액션을 주면 퍽!! 하고 무는

사이트 피싱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직벽쪽으로 바짝 붙여 캐스팅후에

워킹더독 으로 살살 끌고오다 스테이를 주면

동네 짜치들 다 모입니다 ㅋㅋㅋㅋㅋ

블루길이 어찌나 많은지....

블루길들이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합니다.

와서 톡 치고 도망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플리커 카이젤과 탑워서의 사이즈 차이!!!!!!!

이맛에 탑워터 치나 봅니다.

다행히 3짜중반으로 하나 올립니다

4짜 잡고 싶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번 보팅의 목표 두가지.

3짜이상 M대로 잡기.

스피터 베이트로 잡기.

요새 영 베이트릴을 안써서

베이트릴에게 두가지 미션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래서 스피너 베이트도 이렇게 많이 챙겨갔는데

같이 가신분은 스피너베이트로 2수나 하셨는데

저는 꽝!!

아직 스피너 베이트 운용이 어렵네영 ㅜㅜ

 

 

 

집에 이런 망나니 같은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구매한

스피너 베이트가..

 

 

 

이렇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어필이 잘될거같은 색상으로 만들었는데

이놈이 꽝.....까끼 피죤블러드도 꽝 ㅜㅜㅜㅜㅜ

 

 

 

느면 나오기 시작하면 액션캠을 찍으려고 챙겨갔지만

결국 느면 안나왔고

액션캠을 못꺼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