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까지하는녀자

[배스 루어낚시 조행기] 처음가본 전라도! 느면 나와?!

by 은챠챠 2017. 10. 16.
반응형

 

 

 

배스낚시를 시작하며 처음으로 전라도에 가봤습니다.

상상의 동물처럼 전해 듣기만 한 라도 배스를 만나러!

전북은 생각보다 그렇게 멀지는 않더라고요

 

2017년 9월 30일 날씨 몹시 더움

 

빅소드b3 L + 울테그라 c2000s

타란튤라 엣지 M + 15알데바란

 

돈지수로 새물유입구 라는곳에 도착했습니다.

새물유입구인데 새물이 안나와?!

앵글러는 한분 계셨고

4명이 도착해서 지지기 시작합니다.

 

 

 

물안에 있는 통발을 건져 올렸는데

아니 너는 감성돔?!

전라도는 강에서 감성돔이 나오네여

죽은놈도 아니고 팔딱팔딱 살아있는놈이?!

 

 

 

전라도인데 지져도 지져도 왜 안나오니

타박을 하고 있을때쯤 프리리그로 한수 나옵니다!

라도는 느면 4짜라며!!!!!!!!!

 

 

 

그래서 한수가 어디냐며 뿌듯해 하고

생각보다 잘 나와주지 않아서

 

청호지로 이동합니다!

 

 

 

뷰가 예술이네요

왼쪽엔 버징을 치고 싶은 마름밭이 빼곡하고

석축으로 되어있고

새물 유입구가 있는데

막아놨어?!

새물이랑 안맞나봅니다..........

원래는 느면 나오는 기가막힌 포인트라고

동출하신 분이 말씀해주셨는데..

새물이 안나오는건 처음보셨다며..........

 

 

 

프리리그 다운샷 하베 뭐 아무것도 안통하는데

옆에서 미드로 짜치 타작중이길래

미드는 영 싫어하긴 하지만

마릿수라도 하고 가자라는 마음에

미드를 치기 시작하니 2타1피정도로 나오네여 ㅋㅋ

 

 

 

이만한 주둥이를 보러 전라도에 온게 아니란 말이다 ㅜㅜㅜㅜㅜㅜㅜㅜ

경기도 짜치보다 더 작으면 어떻하니

 

 

 

그래도 계속 나오니까

우선 마릿수만 채웁니다 ㅋㅋ

 

 

 

입질은 시원하게 들어와서

기대감만 잔뜩 주지만

수상스키 타며 날라오는 짜치들..

 

 

 

보시다시피 녹조가...녹조가...

 

 

 

동출하신분 혼자 미드로 타작하신 살림망 ㅋㅋㅋ

자리가 안좋았는지 제자리엔 짜치만 나오더니

이쪽엔 덩이리가 많이 보입니다.

 

 

 

제 배스는 아니지만

이렇게 큰 물돼지를 처음 만났는데

아무도 인증샷을 안찍으시길래

제꺼인냥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라면끓여먹은 뒤에

뒤늦게 합류한 동출인원이 돈지수로를 가고싶다하여

다시 돈지수로로 돌아갑니다.

코스모스 길이 넘나 예쁘네영~

 

 

 

돈지수로 프리리그 1수

그렇게 돈지수로 타령을 하셨는데

옆에선 꽝을 치고.......

 

 

 

마지막으로 하장갑문이라는곳에 도착을 했습니다.

높이가 저렇게 높아서

잡아도 끌어올리는게 문제입니다 ㅋㅋㅋ

 

 

 

메가배스 다크슬리퍼 하나 수장시키고......

프리리그로 초파워후킹으로

진짜 어렵게 올린 1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만족스러운 전라도 조행은 아니었지만

전라도라는곳을 가봤다는것에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