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나의집

[4k 3D uhd 55인치] 더함 디스플레이 노바 N550UHD3D 중소기업 TV

by 은챠챠 2016. 3. 28.
반응형





티비를 샀어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급 뽐뿌가 오셔서

큰 티비가 사고싶어졌는데 난 가난해서

중소기업 TV를 찾고 찾고 고민하고 고민하여

더함 디스플레이 노바 N550UHD3D 중소기업 TV 를 구매

4k 3D uhd 55인치에 LG완패널이라서

다른 중소기업 제품보단 약간 비쌌지만

LG티비는 못사지만 그래도 패널은 역시 엘쥐!

라며 위안을 ㅋㅋㅋㅋㅋㅋ


회사를 다니면서 차곡차곡 쌓아둔

롯데 상품권이 40만원이 되어서

L포인트로 교환해서 샀으니

싸게 산거같은 느낌같은 느낌




이아이가 기존의 TV

물론 중소기업 티비 입니다.

혼자사는 싱글족인데 대기업 티비는 사치야

스피드테크놀로지의 티에나로 이름을 바꾼 티바 티비인데

37인치 였습니다. 충분히 큰 티비였는데

꼬꼬마가 되어버렸네.

산지 아마 3년정도 된거같은데 왜 벌써 바꾸냐고 하신다면

처음에 샀는데 티비가 왼쪽으로 엄청 기울어져있..

사자마자 교환요청했더니 택배로 보내라고

티비없이 살수 없는데 맞교환도 안된다고

그냥 기울어진채로 밑에 뭘 받쳐놓고 쓰다가 봐도봐도 승질나서 바꿔버림





토요일 아침에 티비 기사님 방문

구매는 화요일오전에 했고 수요일에 기사님이 전화가 오셨는데

1박2일로 지방에 가셔서 평일에 못오신댔는데

세어보니 수목금 3일인데 3일동안을 1박2일로 쓰는 신기한 기사님.

뭐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토요일 9시로 약속을 했다

암튼 8시 20분에 전화오셔서 9시까지 오신대서

15분 늦으셔서 55분을 뜬눈으로 지샘

주말 아침은 참 졸립다.




박스가 참 크구나.

두번째 구매해보는 중소기업 티비인데

택배로 왔던 이전 티비와는 달리 전문 설치 기사님이 오셔서

그래도 전보다는 만족이었다.





기사님이 내 장난감을 7개나 넘어트리고 가심..

오른쪽에 엄어졌는데 미쳐 못본

나의 스티키여...ㅜㅜㅜㅜ




올레 TV에서 응팔 UHD무료!

덕서이 머리결이 살아있네




리모콘은 생각보다 예쁨

뒷면은 흰색으로 되어있고

사실 셋탑리모콘을 쓰면 별로 쓸일이 없긴 하지만




3D기능도 됩니다.

근데 3D동영상이 재생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레셋탑에 usb연결해서 테스트

4k동영상도 보고싶었지만 티비에서 지원될리 없고

올레셋탑에서도 소리만 나와서 포기.

곧 안드로이드 셋탑박스를 사고 말겠어요




UHD채널도 있음.

볼만한건 이채널 하나뿐이지만

계속 영화상영중.




로고만 찍어봤는데

우와 진짜 선명




어머 유대위님.

이영화에 유대위님 나온거 몰랐지 말입니다.




어머

유..대위님?

과거가 화려한 남자 유대위님

이채널에서 자꾸 송중기 나온 영화만 연속 상영 ㅋㅋㅋㅋㅋㅋ




엄청 얇습니다.

기능도 기능이었지만

메탈디자인이 맘에 듬




세상 참 좋아졌네 그려




더함 디스플레이 노바

4k ULTRA HD 3840*2160

SLIM DESIGN

True color

LED 절전형 BACK LIGHT UNIT 

광시야각 178˚

USB 2.0 미디어재생

USB Multimedia Player




네 아직 안벗겼습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발견한건데

스탠드가 짝짝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쪽으로 약간 휘어져있는 스탠드인데

얜 바깥쪽으로 휘어져있음

하..난 스탠드랑 무슨 원수지간인가..


박스채 가져와서 뜯어서 설치했는데

스탠드가 짝짝이라니.....참....

바로 문자를 드렸는데 다리가 없어서 못바꿔주신댄다

토요일이라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는다.

안그래도 티비장이 너무 딱맞아서 불안했는데

전화했더니 아저씨도 알고 있었던거같기도 하고......

암튼 전화주시기로 했는데


아직도 전화가 안옴


+

글을 읽으셨나 글쓰자마자 전화가 오심

스탠드만 한짝 바꿔주면 되는데

내일이나 모래쯤에 새 티비로 바꿔주신다고 하네요

안그래도 아침에 노이즈가 잔뜩 낀 이상한 화면이 나와서

교환을 받아야하나 사진을 안찍어놨는데

이생각중이었는데 잘됐네요 ;)




슬림디자인에 참 맘에 드는건

레고가 딱 올라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닥 다닥 올렸더니 좀 징그럽긴 하네




왜자꾸 티비가 파랗게 나오나 했더니

집 조명이 노랑이라.......




불끄고 비교해봤더니


아 그렇구나.

집 조명을 흰색으로 바꿔야겠구나


불량화소도 없고 티비자체는 만족스럽긴 한데


불량화소 확인하려고 재생하는데

설치 기사님이 티비사용방법에 대해서 전혀 모르시고

15분 늦으셨는데 뭔가에 쫏기듯 빨리 가시려고만 하고.

스탠드 다리도 짝짝이로 결합하시고..

중소기업 TV라서 포기한것도 많지만

가격이 포기할수밖에 없게 만듬 ㅋ


좋은듯 나쁜듯 애매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