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까지하는녀자

[베이트릴] 입문용 가성비 끝판왕 시마노 카시타스!! 알데바란과 비교!

by 은챠챠 2017. 11. 10.
반응형

 

입문용으로 딱 좋은 베이트릴을 구매했다.

무려 9만원!!

입문을 하려는건 아니고

사용중인 베이트릴을 정비를 보내야하는데

기간이 오래 걸린다 하여..

6점대도 한번 써보고 싶고 해서

카시타스가 저렴하길래

시마노빠니까 하나 구매!

묵직하고 영롱합니다 ㅋㅋ

 

 

 

기존에 쓰는 알데바란과 비교!

색상은 더욱 진한 색이고

디자인만 봐서는 더 날카롭게 빠진게

카시타스가 더 이쁘네요.

 

 

 

집에와서 다시 개봉을 해 봅시다.

알데바란은 검정색 박스였는데

카시타스는 초록색 박스입니다.

가격대별로 박스 색상이 점점 고급져짐 ㅋㅋㅋㅋㅋ

스피닝으로 쓰고있는 울테그라는 빨강색!

 

 

 

집에와서 다시 뜯어보니

영롱하네요.

구리스도 잘 발라져있고

핸들도 아주 부드럽습니다.

 

 

 

이제부터 몇번이나 낚시를 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봄까지 잘 부탁한다 카시타스야!

알데바란과 같은 원심브레이크를 사용합니다.

 

 

 

가격의 다른점이라면 썸바가 올플라스틱이라는거?ㅋ

저 지우개 노브는 바꿔줘야하는데..

노브가 남는게 하나밖에 없네 ㅜㅜ

 

 

 

아마도 노브에 베어링이 아니고 부싱이 들어있을거 같습니다.

왜냐면 울테그라도 그랬으니까 ㅋㅋㅋㅋㅋ

 

 

 

새거라 영롱영롱 합니다.

하지만 며칠전에 떨궈서 상처남 ㅜㅜㅜㅜㅜㅜ

 

 

 

라인안감은 영롱한 스풀~

 

 

 

라인을 감고 다시 알데바란과 비교!

스풀이 좀 더 큰거같기도 하고..

 

 

 

얼마 안쓸거같아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가성비 끝판왕의 500m라인을 감아줬습니다 ㅋㅋ

 

 

 

로드와 궁함을 위해서 밸런스 비교를 해볼까요

 

시마노 알데바란+아부가르시아 듀크맥스

듀크맥스의 앞쏠림 어쩔......

알데가 너무나도 가벼워서

이렇게 쓰면 팔이 넘나 피곤하겠졍

 

 

 

시마노 카시타스+아부가르시아 듀크맥스

 

알데보단 약간 무게중심이 뒤로 가네요.

이 조합으로 많이 잡긴 했는데

금방 피로해지는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시마노 카시타스+ns 타란튤라 엣지

 

이햐 뒷쏠림 ㅋㅋㅋㅋㅋㅋ

굉장한 밸런스군요ㅋㅋㅋㅋㅋㅋ

 

 

 

시마노 알데바란+ns 타란튤라 엣지

 

역시 이 조합이 딱!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