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까지하는녀자

[배스낚시 조행기] 물맑은 홍천강! 힘좋은 강배스를 만나다!

by 은챠챠 2017. 8. 21.
반응형

 

홍천강 마곡유원지에 나와봤습니다.

그것도 무려 해가 뜨기전에!!!

동출 회원 2분과 차로 달려

마포에서 한시간 반정도 걸리는 거리.

생각보다 가까웠고

그시간까지 술먹고 즐기는 원래 나의 모습을 보는듯한 무리들이

강 건너편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노라마 한장 찍고~

금방 해가 떠서 지져봤지만

동출한분들만 배스1 끄리1

전 꽝.,,,,,,

장화 신기 싫어서

물가에서 깔작깔작 거렸더니

수심도 안나오고.......

꽝친 저때문에 철수도 못하고

홍천강 따라 이동해봅니다 ㅋㅋ

 

 

 

 

백사장 느낌 물씬나는 곳에

앞에 수초가 빽빽하게 들어있는곳에 도착!

첫수에 동출한분이 털려버립니다!

제가 꽝을 쳤기때문에.......

염치불구 그자리에 캐스팅~~~!!!

 

그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엄청나게 격렬한 입질!

 

먹을꺼야!!!!!!먹을꺼야!!!!!!!!! 이런느낌

 

 

 

다운샷으로 수초앞으로 날린후에

수초앞에서 스테이주며 슬랙라인을 살짝살짝 쳐주니

엄청난 입질이 오셨습니다.

 

아 강배스란 이런것인가......

쏘치m1 L로드를 사용했는데

입질에도 로드가 확확 휩니다.

 

그렇게 면꽝!!

 

 

 

옆으로 살짝 이동해서 역시나 수초앞에서

살짝 끌어주니

물고 째는건 아닌데 마치 물고 째는듯한 입질이라

후킹을 살짝했더니 빠집니다..물고 짼게 아니었어......

 

다시한번 그자리에 캐스팅하고

입질 느낀후에 이번엔 정확하게 챔질을 해줍니다.

꿀팁배스의 이형근 선수의 무뽑듯!!

 

형근오빠 사,,사..사는동안 행복하세요♡

 

 

 

첫번째 녀석보다 좀 큰녀석이 올라왔습니다.

강배스의 입질은 강력하고 정확합니다.

그렇다면 전라도 배스는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걸까.......

 

 

 

계측초보는 또 계측을 엉망으로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왜 계측자를 꺼낸거니 ㅋㅋㅋㅋㅋㅋㅋ

약 35cm정도 되는거라 생각합시다

 

 

 

 

오른쪽으로 이동을 했다가

반응이 없어서

처음 던졌던 근처로 던졌더니

 

입질로 제 로드를 또 막 때리네여

 

 

 

역시 조과는 홀수가 최고야!!!

그동안 프리리그만 많이 썼는데

역시 다운샷이 필쌀 채비인거같습니다.,

다운샷에 대한 믿음이 팍팍 생긴 조행이었습니다!

 

홍천강은 물놀이를 많이 해서

앞에 보트들이 많이 지나다녀서

배스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물가쪽으로 많이 붙어있어서 그런지

크게 장타를 치지 않았는데도 나와주었습니다!

 

 

 

32cm~

3짜초반이지만 힘이 진짜 좋습니다

하늘을 나는 바늘털이와

힘겨루기하면서

L로드가 활처럼 휘는맛~~~!!!

 

 

 

그리고 또다른맛~~

 

 

 

저는 손맛을 좀 봤으니

동출인원들을 위해 고기를 굽습니다 ㅋㅋㅋㅋㅋ

삼겹살을 못먹어서 열심히 굽기만 했네요

 

날씨도 좋고 조과도 괜찮고 포인트도 좋고

아주 즐거운 조행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