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까지하는녀자

[캐스팅 텔레 로드] 알리 익스프레스 직구 Sea Knight 베이트릴 로드

by 은챠챠 2017. 8. 24.
반응형

 

세번째 구매하는 루어낚시용 텔레로드 입니다.

첫 구매는 ul대 였고

두번째는 ml대였지만 미사용제품으로 판매를 하고

확실히 뚜벅이의 짬낚에는 텔레로드가 딱이다 싶어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고르고 골라 M로드 구매하였습니다!!

 

 

 

 

텔레로드치곤 손잡이 부분이 길쭉해서

휴대성은 약간 떨어지지만

낚시할때는 훨씬 편합니다!

 

 

 

이렇게 팔꿈치에 거의 닿을 정도의 길이!!

 

 

제가 구매한것은 706M

무게가 살짝 나가지만

정말 급할때만 사용하게 될거같아서

그정도는 괜찮을듯..합니다..ㅋㅋ

접은 길이는 53cm

 

 

뒷부분 마감이 맘에 듭니다

무려 큐빅도 박혀있고!!

뒷 뚜껑도 열려요 ㅋㅋ

콜크가 나름 고급집니다.

가격에 비하면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ㅋㅋ

 

 

 

텔레로드는 역시 가이드를 봐야죠

6개의 가이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텔레로드들 보다는 약간 빡빡하지만

쓰다보면 부드러워 질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용 베이트릴 15알데바란과 결합을 시켜 보았습니다.

릴이 워낙 가벼워서

앞쏠림이 더 심한 느낌........

 

 

 

릴 결합 부분은 펄이 들어가있어서

고급짐을 부각시켰습니다?

그냥 은은하게 반짝거리니 이쁘긴 하네요 ㅋㅋ

 

 

 

이가격에 이렇게 고급져도 되나 싶은 부분이 많습니다.

프리리그로 캐스팅 3번 해봤는데

감도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텔레로드야 나의 짬낚을 책임져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