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까지하는녀자

[낚시용품 계측자] 라팔라 계측자 RCD 롤줄자

by 은챠챠 2017. 8. 26.
반응형

낚시에 나갈때 한번쯤 꾸는 꿈

아 런커 잡으면 어떻하지?

 

큰거 잡았는데 얘는 3짜인가..4짜쯤되나?

 

계측 사진을 찍었는데 해가 반사되서 잘 안나오거나

야습에 가서 플래쉬를 터쳤더니 계측자가 안보여!!

 

잘 접어서 가방에 넣어뒀는데 둘둘말리고

접히고..제대로 안펴져!!

 

해서 샀습니다.

 

 

라팔라 계측자 RCD 롤줄자

다른 보통 줄자들처럼 롤로 감겨져 있습니다

 

 

 

 

이렇게 나와서 손잡이가 서기 때문에

계측을 정확히 할수 있겠죠!

 

 

 

고무?같은 재질이라

물가에서 젖어도 걱정이 없습니다!!

 

 

 

 

최대 150cm!!

뭐 언젠간 이정도 크기의 참치라도 잡을날이 오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사진을 찍고 나서 다시 볼일이 없을듯한 15라는 숫자...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쑉 하고 자동으로 말립니다.

무광으로 되어서 사진을 찍을때 반사가 될일도 없구요!!

 

단점이라면..

가격..

무게..

크기..

 

하지만 예쁘면 다 용서 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