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까지하는녀자

[배스낚시조행기] 물이 왕 많아서 물왕저수지! 수도권 헬왕지 또는 물왕지

by 은챠챠 2017. 8. 29.
반응형

간만에 물왕저수지에 다녀왔습니다.

두달도 넘게 안가다가

요새 조행기가 조금 올라오길래

금요일에 달렸더니

차가 엄청나게 막히네요 ㅜㅜㅜㅜㅜㅜㅜ

 

 

 

물왕지는 공원처럼 주변에 사람이 참 많습니다..

불륜의 메카라고 유명한..

물왕저수지 이름답게

물이 왕많습니다...........

원래 이런곳이었구나...

물이 없을때 내려갔던 포인트는 진입불가..

 

 

 

 

인도 바로 앞까지 물이 불어있길래

그냥 인도에 서서 캐스팅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새로산 빅소드 b3와 함께!!!!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들 한마디씩 거들고

여기는 뭐가 잡히냐..잡긴 잡았냐

여기서 잡은적은 있냐

낚시왕 은챠의 자존심을 건들다니!!!!!!ㅋㅋ

 

두어번 캐스팅 했더니 투둑!! 투툭!!

 

 

 

3짜 후반의 배스가 나와주네여

고맙다 배스야 ㅜㅜㅜ

물왕지에서는 맨날 매기만 잡다가

이정도 녀석을 끌어내니 손맛이 또 참 죽이네요

 

인도에서 물가까지 그래도 2미터 정도높이는 되는 낭떠러지라서

L대 6lb로 그냥 들어뽕 했습니다.

 

끊어지든 부러지든은 우선 생각나지 않고

귀한 배스님 얼굴을 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큰놈은 아니라 뽀각은 나지 않았네여

하지만 한마리로 끝.........

 

커피차 앞에서 메기 입질은 봤는데

애들이 제대로 먹지를 못하네여..

 

아 물왕지..역시 헬왕지 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