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까지하는녀자

[배스 루어낚시 조행기] 다시찾은 홍천강~ 강배스는 사랑♡

by 은챠챠 2017. 9. 6.
반응형

 

2주만에 홍천강을 다시 찾아왔습니다!

물안개가 이쁘길래

파노라마 샷~

한번 쭉 찍어주고

 

 

 

던지자마자

엄청난 입질로~~!!!!!

 

 

 

힝 짜치네여 ㅜㅜ

애들이 얼마나 공격적이면

등짝에 이빨자국이 나있는 짜치라니.......

 

 

 

해가 뜨고 구름이 너무 이쁘길래

한장 더~

로드때문에 망했네요 ㅜㅜ

구름이 걸린게 아주 예쁨예쁨

 

 

 

근데 날이 너무 덥습니다 ㅜㅜㅜㅜ

털리고

또 털리고!!

또또 털리고!!

6마리를 털려버립니다........

입질은 엄청나게 강한데

갑자기 낚시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는 느낌........

 

 

 

에라 그냥 고기나 먹자

갈매기살 살치살!!

 

 

 

대망의 양고기까지!!!!!!!!!

낚시를 온게 아니고

고기를 먹으러 온듯

 

 

 

굽굽 먹먹

굽굽 먹먹!!

배부르게 먹고 누워서 잠깐 쉬고나니

날이 너무 더워져서 그런지 입질 뚝.......

같이 간 친구가 살탄다고 철수를 하자고 합니다

쿨하게 철수~

 

 

 

했는데..?

왜 난 보물섬 낚시터에 와있는가.......

출발했는데 손맛 못본 친구가 손맛을 보고싶다며

보물섬에 데려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손맛터!!

21마리 잡고 쿨하게 빠이빠이~

 

홍천강 또가고 싶네여 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