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만드는게취미

[권련형 전자담배] 글로(glo) GS25편의점 쿠폰 할인 구입기 개봉기

by 은챠챠 2017. 10. 19.
반응형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 glo

 

뭐 찐담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뽐뿌가 와서 원래는 중고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사이트에서 2만원짜리 쿠폰을 받고 보니 신품가 별 차이 없길래

일하다 말고 편의점가서 사왔습니다!

은색을 사고싶었지만 검은색을 사버림.

이유는 아래에!

 

 

 

 

13일부터 편의점에 들어왔다고 하는데

연초를 필땐 보이지도 않던데 계산대 앞에 떡하니 전시가 되어있는게 눈에 띄네요 ㅋㅋ

 

https://www.discoverglo.co.kr/

 

사이트에 가입하면 2만원 할인쿠폰을 받을수 있고

7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중고도 싸게 나오면 5만원이고 6만원정도에 판매가 되는데

7만원이면 그냥 정신건강에 이게 이롭다 싶어서!

 

 

 

 

뜯어보니 생각보다 엄청 작네요

작은 보조 배터리 느낌입니다.

 

요새 주변에서 다들 연초에서 권련형으로 바꾸는데

대부분 일찍시작한 사람들이라 아이코스를 사용합니다.

 

저도 아이코스만 있는줄 알았고

주변사람들꺼를 한번씩 빌려 펴 보니 나쁘지 않은 느낌이었는데

저는 평소에 얇은 담배를 피기때문에

굵은 담배는 이제 영 불편했는데

 

glo는 얇은 담배라고 하야!

고민없이 룰루랄라 질렀습니다!

 

 

 

검은색을 산 이유!

뒷면을 보면 모델넘버가 있는데.

G003a로 되어있습니다.

일본에서 처음 출시됐을땐 001로

한국에선 002로 출시 003a가 새로나온건데

은색은 002여서 살짝 고민끝에 검정색!!

 

금색도 있고 핑크색도 있고 하늘색도 있었지만..

그것들은 고민밖.....ㅋㅋㅋㅋ

 

 

 

 

아이폰같은 박싱입니다 ㅋ

구성품은 뭐 아주 간단!

 

 

 

청소솔!

이게 아이코스보다 좋은점 이라고 하더라고요

주변분들 얘기를 들어보면 아이코스 청소하기 힘들다고

자꾸 재? 같은게 떨어진다고

하지만 글로는 앞뒤로 뚫려있어서 청소가 수월하답니다.

 

아직 청소를 안해봐서 얼마나 자주 청소를 해야하는지

불편함은 느낄수 없습니다

 

 

 

핸드폰 충전기와 같은 5핀이 사용됩니다.

난 이제 5핀 안쓰는데!!!!!!

그래도 널리고 널린게 5핀이니까~

그리고 케이블도 줬으니 만족

 

 

 

그냥 딱 보조배터리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크기는 작고 똥똥하니 귀여워요

 

 

 

왼쪽 부분이 청소하는 부분

오른쪽은 보나마다 충전 ㅋㅋㅋㅋㅋㅋ

 

 

 

요로케 뚜껑이 뽕 하고 열리면

청소솔로 슥슥삭삭 청소 하면 되겠졍

 

 

 

위쪽은 먼지방지인지 뚜껑이 있습니다.

메탈소재라서 여기저기 고급지네요

아이코스는 전체적으로 무광코팅이었는데

느낌이 확실히 다릅니다.

 

 

 

요렇게 뚜껑이 반자동 느낌으로 슥 하고 열립니다.

오른쪽 부분에 네오스틱을 꼽아서~

 

 

 

뒷면에서 모델넘버가 있으니

확인을 하면 좋겠죠!

 

 

 

보호필름 떼기전에 충전부터 해 주었습니다.

충전은 반정도 되어있어서

꺼내자마자 바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멘솔을 좋아하니까 멘솔하나!

레몬맛 궁금하니까 레몬도 하나!

 

 

 

크기비교는 이정도~

네오스틱도 일반 담배갑에 비해 크기가 작습니다

 

 

 

가운데 부분은 뻥 뚫려 있습니다.

아이코스는 담배에 심지를 넣어 데우는거같고

glo는 주변을 데우는거 같습니다.

눈으로 본것이기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음!

 

 

 

네오스틱을 꼽으면 이런 모양~

우유빨때느낌이 나서

우유스킨을 많이 씌워 사용하더라고요

스킨을 살까 말까 고민중 ㅜㅜ

 

 

 

개봉기가 끝났으니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볼까요!!

손에 쥐어봤더니 더 작은 느낌이죠?

 

 

 

아..하얗게 불태웠어..가 아니고

검게 태웠군요 ㅋㅋ

처음 꼽아보는거라 어디까지 꼽는건지 몰라서

담배가 쭈글쭈글..

 

멘솔을 피워봤는데

처음엔 멘솔 뽝!

점점 맛이 사라집니다

딱히 진동이 안와도

아 수명이 다했구나..싶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

 

 

 

연초를 피우시는 분들이라면 공감하시겠져

장초를 버린다니!

멀쩡한거같은데 버린다니!!

하지만 피지 마세여 ㅋㅋㅋㅋㅋㅋㅋ 써 ㅜㅜㅜㅜㅜㅜ

 

총평은

생각보다 아주 괜찮다.

입이 깔끔하다

구수하다

비싸다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