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만드는게취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드디어 받았다!!

by 은챠챠 2017. 9. 1.
반응형

 

8월 4일에 신청했는데

그래도 한달은 안넘기고

8월 30일에 도착!!

 

신청하고 4주걸린대서

에이 설마 했는데

진짜 4주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체국을 통해 도착!!

봉투가 노랑노랑해♡

 

 

 

신청하고 잊고 있다보니

도착했네

알리익스프레스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의 마이너캐릭터 콘으로 신청

안내장도 초록으로 왔다

라이언 신청한거 보니 하늘색이던데

이런 깔맞춤이라니 올~?

 

 

 

위풍당당 카드 ㅋㅋㅋㅋㅋㅋㅋㅋ

위풍당당 0원 ㅋㅋㅋㅋㅋ

 

 

 

 

얼리버드인지는 몰랐는데

일찍일어나는 새였나보다 내가

 

 

 

가이드에도 카카오캐릭터

잘만든 캐릭터 하나가

디자인을 살리는구나!

 

 

 

그리고 신청한 이유는 바로 이것!!!!!!

welcome gift!

 

 

 

스티커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신청한거 보니 스티커 주길래

낼름 신청

왜 튜브는 두개죠?

하나는 초록튜브여야 되는거 아닌가

아니면 난 콘을 시켰으니까 콘 두개 줘야하는거 아닌가여

근데 보니 5개씩 받았더라

덤인가봐......잘쓸께영 감사해여 ㅋㅋㅋㅋㅋㅋㅋ

 

 

 

뒷면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용법이

따로 써있음

올 신박하네

 

 

 

0원있는 카드지만

이쁘니까 들고 다녀보자

지갑에 저장~

인증샷을 위한 큰 그림인지

카드번호가 앞면에 없음 ㅋㅋㅋ

 

 

 

튜브가 두개니까

우선 핸드폰에 ㅋㅋㅋㅋㅋㅋ

스티커 큼직하니 아주 맘에 듬

 

 

 

삼성페이에도 등록해봤는데

올 카드 색깔도 맞춰서 나오네

씽기방기

 

 

 

 

앞면에 카드번호가 없어서

사진으로 카드인식이 안되서

수동입력은 불편했지만

돈도 없어서 어차피 못쓰지만

귀여우니까 그냥 등록해놓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