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만드는게취미

[핸드드립 전기포트] BSW 드립포트 BS-1810-DP + 스마일 박스 사용법

by 은챠챠 2018. 2. 7.
반응형

 

[핸드드립 전기포트] BSW  BS-1810-DP

 

 

뽐뿌가 왔다.

요새 핸드드립이 너무 맛있는데

주전자에 물끓이고 포트에 옮겨서 내리기 귀찮을거같아서

포트 없이 그냥 주전자만 썼는데

영 씅에 안차서 구매했다.

원래는 발뮤다를 참 사고싶었는데..

가격이 너무나도 사악한데 반면 BSW가 더 이뻐보였다.

그래서 샀습니다.

 

구매하면서 스마일 박스를 이용해 보고 싶어서

집 근처의 가까운 편의점을 배송지로 지정!

 

 

 

 

카톡이 띠링~

별 의미없는 내용이지만 왠지 모자이크..

암튼 퇴근후에 룰루랄라 스마일 박스로 달려갓!

 

 

 

이쁘게 찍고싶었는데

스마일박스 앞에 불법주차 차량..

대각석으로 찍음 ㅜㅜ

 

 

 

이렇게 카톡으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OK버튼을 누르면!

 

 

 

보관함 번호가 나온다~

대부분 작은 택배만 이용하기 때문에

큰 상자넣는곳이 별로 없음

 

 

 

맨 아래 택배함이 탕~ 하고 열림

 

 

 

이욜~

신기한데!

이 좋은 시스템이 지마켓 옥션 G9만 하는게 아쉽다 ㅜㅜ

 

반품택배도 이용할수 있다고 하는데

혼자 사는 사람들에겐 참 좋은 시스템인듯

옥션 제일 많이 쓰는데 앞으로 애용해야 할거같다

 

 

 

집에와서 박스 뜯뜯!!

 

 

 

오 예뻐예뻐 이리봐도 저리 봐도

발뮤다 짝퉁.......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좀더 뚱뚱

그래서 귀엽다

 

 

 

스댕스댕!

용량은 800ml

발뮤다 더팟은 600ml

용량은 이겼지만 무게는 졌다

졌지만 잘 싸웠다.

 

 

 

뚜껑도 스댕!

설거지 하기 쉽겠지?

 

 

 

전기포트면 누구나 있는 충전꼬다리

 

 

 

선도 짧은데 줄감개는 왜있니.......

 

 

 

선이 무지하게 짧다.

정리가 안되 정리가!!

이렇게 충전대에 올렸을때

발뮤다 더팟 보다 훨 이쁨

!!

 

 

 

발뮤다는 손잡이에 불이 들어오지만

얘는 몸통에서 메롱~ 하고 있음

 

 

 

처음 산거니 베이킹 소다를 넣고~

맥스까지 물을 채우고~

소독을 해볼까나 룰루랄라~~

 

 

 

 

는..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망했어영 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소하느라 죽는줄 알았네,,

 

 

 

 

그래도 다행히 전기엔 문제 없다..

베이킹소다가 틈새 사이사이로 껴들어서

아직도 청소중..

 

열흘정도 사용중인데

만족도 100%

물끓여서 바로 핸드드립 내릴수 있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