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씨씨를뿌리고

씨 근황 [베란다텃밭]

by 은챠챠 2015. 10. 30.
반응형

주말에 불려뒀던 씨들을 엊그제 화분에 옮겨 심어줬어요

하나씩도 따로 심어주고 단체도 다닥다닥 화분에 입주를 시켜줬는데

불려둔 씨라 그런지 벌써 싹이 펑펑

 

적콜라비 폭풍성장

래디시는 막 흙까지 들면서 쑹쑹 자라나네

비트랑 부추는 사이좋게 딱 한개씩 ㅋㅋㅋㅋㅋㅋㅋㅋ

방울양배추는 생각보다 싹이 잘 올라와서 깜놀

방울토마토도 저게 맞겠지로 예상중..

사실 씨를 막 뿌려서 구역이 제대로 나눠지지가 않음 ㅜㅜㅜㅜㅜㅜ

루꼴라는 아마 맞는거 같은데

청경채 씨를 막 뿌렸더니 싹도 막 난다.....ㅋㅋㅋㅋㅋㅋ

바질.....착한사람눈에만 보입니다....

전 나쁜사람인듯 ㅜㅜ

 

싹이 올라오는 애들은 슬슬 현관 밖으로 꺼내줘야겠어요

물을 많이 주는데 베란다바닦 물청소 하기 귀찮....

 

진짜 이러다가 텃밭에서 야채 따서 먹을수 있을거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