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씨씨를뿌리고

싹이 났어요![다이소 바질 레몬밤]

by 은챠챠 2015. 10. 30.
반응형

흐어어엉 ㅜㅜㅜㅜㅜㅜ 싹이 났어요 드디어 ㅜㅜㅜㅜㅜㅜ

났어 결국 ㅜㅜㅜㅜㅜㅜ

밤에 봤을때 살짝 나서 아침이면 보겠구나 했는데 이렇게 뾰쪽뾰쪽 자랐다니

 요녀석은 바질!!!!! 싹이 무려 7개나 두둥!

 요녀석은 레몬밤 싹이 3개 쑥쑥!!

 요 녀석은 캣잎 겨우 한개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블루베리랑 로즈마리는 소식이 없네여......

그래도 다이소에서 산게 싹이 난다니 씡기하네여

 그리고 주말에 뿔려논 씨들이 터지기 시작!!!!!!!

오늘은 흙을 사다가 꼭 뭍어주겠다

오른쪽 아래 다이소 커피콩 망함 ㅋㅋㅋ 똥뿌리가 쑥쑥.....ㅋㅋㅋㅋㅋ

또살꺼야!!!!!! 커피콩에 성공하고 말테야

쑥쑥 자라면 현관에 옮겨두려고 달아논 선반에는

아이언맨1 아이언맨2 아이언맨3 페르소나쿠마 쿠마 모노쿠마 스티키몬스터랩1 스티키몬스터랩2 마이클라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