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씨씨를뿌리고

[베란다텃밭]씨들의 폭풍성장, 흙이 필요해

by 은챠챠 2015. 10. 30.
반응형

 일주일만에 폭풍성장한 화분....

위가 1일사진이고 아래가 오늘 6일 아침의 사진

 이렇게 많이 날줄 몰랐어요 ㅜㅜㅜ

솎아서 새싹비빔밥이라도 해먹어야할판 ㅋㅋㅋㅋㅋㅋㅋ

 

 요녀석은 다이소 바질!

1주일만에 폭풍성장과 함께 싹도 하나 더 올라왔네영

 

 요녀석은 다이소 레몬밤

두배로 늘어나고 레몬밤처럼 생긴 싹도 올라오기 시작!

 

 다이소 캣잎

고양이가 언제 뜯어갈까 노심초사중

옆쪽에 불려놓고 있는 캣그라스도 보이네요

요새 털이 많이 빠질때라 헤어볼때문에 급히 캣그라스도 파종

 

 여기부턴 베란다레시피에서 구매한 씨로 따로 심어준 씨들

얘는 바질

 

 얘는 방울양배추 뭉텅이로 자라나서 나중에 옮겨심을때 힘들겠네여......

 

 심어두면 다음날 싹이 나는거같은 폭풍성장의 아이콘

루꼴라

 

 앉은뱅이 방울토마토

음 잡초처럼 생겼는데.....토마토로 자라겠죠?

 

 아시아베이비당근!

당근싹은 참 이쁘기도 하지

 

요녀석은 비트!

 

뿌리식물들은 좀 깊은 화분에 옮겨줘야하는데

흙이 없네요 흙이 ㅜㅜㅜㅜㅜ


반응형

'씨씨씨를뿌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 근황 [베란다텃밭]  (0) 2015.10.30
싹이 났어요![다이소 바질 레몬밤]  (0) 2015.10.30
[베란다레시피]씨를 샀어요!  (0) 2015.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