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만드는게취미

[토미카] 스타워즈 캐리어 카 다스베이더

by 은챠챠 2016. 12. 19.
반응형


여름에 일본갔을때

아키하바라에 요도바시아키바에 갔을때

어머 이건 사야해 했다가

3880엔 가격을 보고 정신줄을 간신히 잡고 안샀는데

돈키호테에서 3000엔에 사는걸 보고 나도 모르게 덥썩 사버린

토미카 스타워즈 캐리어 카 다스베이더




들어올때 짐이 많아서

옆구리에 끼고 비행기까지 같이 타서

박스 흠집 하나 없이 고이 모셔옴 ㅋㅋ




여행다녀와서 제일 먼저 한게

짐정리도 뭐도 아닌

박스 뜯기

사실 비행기에서 먼저 뜯어봄 ㅋㅋㅋㅋㅋㅋ




요건 토미카를 넣어두는 캐리어

토미카는 없지만 그래도 덩치큰 차를 안살수가 있나

게다가 스타워즈인데?!




요쪽은 막혀있고 위에 반대쪽은

짜장면집 철가방처럼 위로 열림 ㅋㅋ




위풍당당 다스베이더

퀄리티가 생각보다 아주 괜찮다




합체 모습

뭔가 좀 쭈그러져있는 얼굴같지만




컨테이너 어떻게 빼는건지 한참 고민

지금도 어떻게 빼는지는 모르겠지만

쇽쇽 하다보면 빠짐




집에 토미카가 있긴함

나의 로망카 허슬러 ㅋㅋ




이 각도가 아주 내스타일

마트에서 집어온 스톰트루퍼 컵




둘게 없으니까 이것저것 막 올려보자 샷

검색해보니 국내에선 안팔고 해외직구로 살수 있는데

현지에서 산거랑 가격차이는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