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와 개꿀이

[아메리칸숏헤어]개똥이 동생 개꿀이

by 은챠챠 2016. 11. 21.
반응형

개똥이를 기른지 4년만에

드디어 동생을 들였습니다!!


이름을 개꿀이로 지어놓고 후보를 몇명 올려서

고르고 고르고 험난하고 험난하다가

일요일에 드디어 데려오게 됐음!


눈병이 좀 걸려있어서 병원가서 검진료 만천원..

택시비 이만원..




위풍당당

개꿀이!




개꿀이 집인데..

왜 니가 들어가있느 개똥아..

혹시나 집에 적응 못하면 어쩌나

숨어있고 싶으면 어쩌나

화장실을 못가리면 어쩌나 하고 만들어준건데

하. 괜히 만들었어




꺼내!!!!!! 꺼내 이 집사야!!!!!!!

가득채워준 물접시를 저렇게 비우더니

꺼내라고 시위를 시작한다




꺼내라고 꺼내 좀 꺼내봐




박스따위는 훌쩍 담을 넘어 나오더니

이불의 가운데를 장악하고

골골송을 부르기 시작?!




너 뭐니.. 나도 오늘 처음본거고

우리집도 처음이잖니..?




됐고

티비좀 볼께




아마 티비를 처음 보시나 봅니다

티비에 정신 팔려있음




그와중에 개똥이는 낯선고양이가 싫어 죽겠다

하악질하고 으르렁 거리고 난리난리




응 그래 몰라 난 좀 잘께

개똥이가 레이저 쏘는 와중에

졸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방으로 피해와있어서

개똥이 달래주러 왔더니

개꿀이는 날 쫄래쫄래 따라와서

개똥이는 또 심기 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에게도 이런 어린시절이 있었단다 개똥아




이제 동생에게 물려주자 이옷은




응??????

개..개꿀아..?

넌 머리가 왜이렇게 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져서 자는구나

낯가림이란건 1도 없구나 너는




밥도 한그릇 다 비우고

나가서 개똥이꺼까지 다 먹어 치우는구나.

니네 아빠가 8개월인데 4년된 개똥이보다 훨씬 컸어..

아깽이 시절은 1달이면 끝나는거니?




아침에 똥도 개똥이보다 더 많이 싸놨더라......

개똥이가 싼줄 알았지 뭐니..




내 뒤만 졸졸 따라다니면서

치대서 주무심




발바닥도 말랑말랑 하구나

배를 만져도 깨지도 않고 잘만 자는구나

넌 진짜 개냥이구나




아침에 출근준비하고 나오기 전에 찍은건데

왜 인상을 쓰고있는거처럼 보이니..?

눈병이나 빨리 나아서 외모 뿜뿜을 해보자꾸나

개똥이랑 빨리 친해지길 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