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와 개꿀이

[반려견/반려묘 셀카 필수앱] 스노우 CAT&DOG

by 은챠챠 2023. 3. 31.
반응형

나는 집에서 서열3위 담당

2마리 고양이 집사다

핸드폰 갤러리엔 고양이 사진이 넘쳐나지만 스노우에 고양이 강아지 필터가 있는줄은 이번에 알게 됐다

반려견도 반려묘도 필터를 씌워 셀카(?)를 찍어줄수 있다

안그래도 귀여운데 귀여움x100000이 되어버린다

 

필터를 오른쪽으로 쭉 가다 보면 CAT&DOG 카테고리가 나온다

 

누워서 자고있을 뿐인 개똥이

 

스노우앱 하나로 그냥 집사 혼자 신났다

전혀 관심없는 고양이 ㅋㅋ

 

예~~전에도 애완동물용 필터가 있었는데

인식률이 너무 안좋아서 안썼는데

스노우앱에 있는건 인식률이 너무 좋아서 놀랬다

 

멍때리는 고양이에 생명력 불어넣기 ㅋㅋㅋㅋ

 

사진빨 잘받는 서열1위 개똥이는 무슨 필터를 써도 귀엽다

 

사진빨 진짜 안받는 서열2위 개꿀이도

필터빨을 좀 받아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로 변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반응형